절전사례

하이퍼마이저 제지업계를 놀라게 하다(헤럴드경제)

Author
admin
Date
2016-07-24 10:37
Views
562
국내 제조업체중에서 종이를 생산하는 제지생산 업종은 장치산업으로 전기를 많이 사용하기로 유명하다. 보통 규모가 있는 업체는 월 전기료가 1억, 초대형은 10억을 훌쩍 넘어선다. 그러다 보니 전기절감이 회사의 사활이 걸린 문제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전기절전솔루션업체인 하이퍼마이저코리아(주)에서 선보인 절전시스템은 그동안 절전업체가 감히 도전해보지 못한 국내 대형 제조 상위 주식상장업체를 대상으로 절전율 20% 이상을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어, 제지업종 뿐만 아니라 전기사용이 많은 다른 업계에서도 절전테스트 신청이 이어지고 있다.

요즘 절전기에 관심이 집중된 온실가스 배출권 거래업체와 에너지 절감 목표관리업체의 확실한 해결책으로 인식되고 있는 하이퍼마이저 제품은 외부감축사업의 하나로, 모두 3가지의 솔루션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모터용, 복합부하용, 신냉매(R22a)로 공장 및 빌딩 등에 에너지 세이빙 종합 솔루션으로 절전을 실행한다.

선착순 10개 업체를 대상으로 무료 절전테스트를 실시하고 있어, 절전 테스트를 원하는 공장이나 빌딩, 관공서는 본사로 전화하면 상담 받을 수 있다.

하이퍼마이저코리아(주) 조종호 동아시아 대표는 “올해 국내 20위권 이내의 제지공장을 대상으로 절전테스트를 대부분 마쳤고, 테스트 결과 20% 이상의 절전효율을 나타내어 업체들이 모두 만족하고 있고, 내년 상반기에는 테스트를 마친 회사에서 예산을 집행할 계획이어서 내년은 설치하는데 아주 바쁜 한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내년 영업 전망을 밝히고 있다.

최근 국내 대형 제지회사인 S사에 설치된 하이퍼마이저 절전솔루션은 30% 이상의 절전효과를 나타내면서, 국내 대리점에 대한 관심도 집중되고 있다.



2015년 11월 16일.